피아제 하우스

피아제는 보석세공 학교의 디자인 보석 학위를 이수한 학생들을 후원합니다.

피아제는 2016년 6월 27일 파리 보석세공 사립전문학교(BJOP)의 디자인 보석 학위를 이수한 첫 번째 졸업생들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피아제는 보석세공 학교(BJOP)의 디자인 보석 학위 이수 학생을 후원합니다.
보석세공 학교(Bjop) 로고

왼쪽에서부터 오른쪽으로: 아만딘 스트레만스(Amandine Straetmans) – 보석세공 학교 개발 이사장, 미쉘 발도치Michel Baldocchi) – 세명의 첫 번째 졸업생을 배출하는 보석세공 학교 담당 이사: 피에르-에티엔 슐츠(Pierre-Etienne Schulze), 사빈느 드 롤랭(Sabine de Raulin)과 다미앙 마르코네(Damien Marconnet), 스테파니 시브리에르(Stéphanie Sivrière) – 피아제 주얼리 디자인 스튜디오 디렉터, 다니엘 캉부르(Daniel Cambour) – UFBJOP 학장.

프랑스의 주얼리 분야 추천 학교인 보석세공 학교(BJOP)는 미래 주얼리 디자이너를 3년간 교육시키는 디자인 보석 학위 과정을 개설했습니다.

피아제는 2016년 6월 27일 첫 번째 졸업반 축하 파티에 보석세공 학교의 디자인 보석 학위를 이수한 졸업생을 지원하고 있는 후원사로서 참석할 수 있다는 사실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아제는 2017년과 2018년에도 졸업생들을 위한 후원을 지속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