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가 오래되었습니다!

이 웹 페이지가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브라우저 버전은 입니다.
고객님의 현재 위치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표시된 버전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피아제 다이아몬드

    가장 귀한 보석의 반짝이는 아름다움

    고귀함, 순수, 영원. 다이아몬드는 궁극적인 사랑의 상징입니다. 사랑과 헌신의 징표로 다이아몬드 링을 건네는 로맨틱한 전통은 15세기 유럽에서 시작되었습니다. 1477년, 브루고뉴의 마리 공주가 오스트리아의 막시밀리안 대공으로부터 첫 번째 사랑의 징표를 받았고, 그녀는 자신의 왼쪽 손 네 번째 손가락에 그 반지를 끼웠습니다. 그 손가락이 심장과 바로 연결된 ‘사랑의 정맥’이라는 이집트인들의 믿음에 따른 것이었습니다. 수 세기가 흐른 지금도 다이아몬드는 사랑의 상징으로 남아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인게이지먼트 링 및 웨딩링

    4C - 네 가지의 다이아몬드 품질 기준 

    캐럿 중량, 컬러, 투명도, 컷

    캐럿 중량

    ‘다이아몬드 드림의 척도’

    피아제는 다양한 캐럿의 다이아몬드를 사용합니다. 1캐럿은 0.2그램으로, 금 거래 시 공식 측정 단위로 사용되는 아프리카 캐롭 콩의 무게와 동일합니다. 캐럿 중량은 피아제가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세 가지 다른 기준인 컬러, 컷, 투명도와 함께 다이아몬드의 귀한 특성을 측정합니다.

    다이아몬드 캐럿 중량 차트

    컬러

    ‘광휘의 화이트’

    가장 귀한 다이아몬드는 절대적인 화이트 컬러를 띕니다. 각 스톤의 컬러를 평가하기 위한 등급은 D(특별한 화이트+)부터 Z(틴티드 컬러)까지로 나뉩니다. 피아제는 최고의 다이아몬드만을 선별하여, 센터 스톤으로 D등급에서 F등급 사이의 다이아몬드만을 사용하며 파베 세팅에는 F등급과 G등급 사이의 다이아몬드만을 사용합니다.

    다이아몬드 컬러 차트

    투명도

    ‘절대적인 투명도 추구’

    가장 훌륭한 다이아몬드는 이 맑은 울림을 방해하는 클라우드나 결정 함유물 없이, 완전히 깨끗합니다. 각각의 다이아몬드는 보석 감정사가 스톤을 10배 확대하는 첨단 도구를 사용해 조사합니다. 피아제의 보석 감정사는 투명도 등급의 최고 수준인 IF(내부 무결점)에서 VVS(극소량의 미세 물질 포함)등급에 해당되는 다이아몬드만을 선별합니다. 

    다이아몬드 투명도 차트

    ‘반짝이는 빛의 반사’

    완벽한 컷의 스톤은 수많은 면에서 빛을 반사해 비할 데 없는 광채를 다이아몬드에 부여합니다. 피아제 보석 감정사의 전문성 덕분에 다이아몬드의 완벽한 아름다움을 드러내는 양질의 컷을 특징으로 하는 스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컷 차트

    운영 원칙

    피아제는 킴벌리 프로세스 인증체계(KPCS)의 회원입니다. 국제적인 이 프로젝트는 다이아몬드 거래가 무력 충돌이나 범죄 집단에 자금을 조달하는 수단이 되지 않도록 모든 다이아몬드 원석의 거래를 인증하고 모니터링합니다.

    주얼리 산업 관행 책임 위원회(RJC)에 대한 피아제의 약속은 각각의 다이아몬드가 엄격한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 하기 때문에 타협하지 않는 브랜드의 노력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입니다. 피아제는 인증 심사를 거쳐 2011년 9월 RJC 인증을 받았습니다. 피아제는 2012년 RJC와 협력하여 금과 플래티늄 그룹 금속에 대한 보증 체인을 만들었습니다.

    추가 정보:

    피아제의 윤리 및 환경

    www.kimberleyprocess.com

    www.responsiblejewellery.com

    피아제 다이아몬드 인게이지먼트 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