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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피아제 스위스 매뉴팩처

    역사

    1874

    라 코토페(La Côte-aux-Fées)는 스위스 쥐라 산맥의 고도 1천 미터가 넘는 곳에 위치한 작은 마을입니다. 이 지역의 혹독한 겨울에는 종종 이 작은 마을이 고립되곤 합니다. 이 곳에서 조르주 에두와르 피아제(Georges-Édouard Piaget)는 훗날 파인 주얼리 및 워치메이킹의 독창적인 시그니처를 위한 토대를 마련하기 시작합니다. 

    피아제 가문

    1874년, 열아홉 살의 조르주 에두와르 피아제(Georges-Édouard Piaget)는 가족 농장에 자신의 첫 번째 공방을 차려 고도로 정밀한 무브먼트를 만드는 데 전념했습니다 ‘언제나 완벽, 그 이상을 추구하라’는 그의 모토는 피아제의 모토로 자리잡았고, 기술적인 성능과 심미적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창립자의 열정은 이내 최고의 품질과 성공으로 이어졌습니다. 피아제의 명성은 라 코토페의 초원을 벗어나기 시작했습니다. 곧 피아제는 스위스의 유서깊은 시계 브랜드에 부품과 무브먼트를 공급하게 되었습니다.

    조르주 에두와르 피아제

    워치메이킹을 향한 열정

    조르주 에두와르 피아제가 자신의 부인 에마를 위해 만든 시계

    피아제 워치메이커 박스

    언제나 완벽, 그 이상을 추구하라

    피아제는 여전히 조르주 에두와르 피아제의 모토를 실천합니다.

    피아제 스위스 워치메이커

    가족 정신

    1910년, 매뉴팩처에서 일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피아제라는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변화

    20세기 조르주 에두아르의 아들인 티모시 피아제(Timothée Piaget)는 피아제가 무브먼트 매뉴팩처에서 럭셔리 포켓 워치와 손목 시계 제조사로 탈바꿈하게 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계속되었고 피아제 가문의 3대인 제랄드(Gérald)와 발렌틴(Valentin)의 노력으로 피아제의 이름이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1943년, 이들의 노력으로 피아제는 등록 상표가 되었습니다. 2년 뒤, 대규모 제조 시설이 라 코토페(La Côte-aux-Fées)에 개관을 선언하면서 브랜드를 성장시키고자 하는 움직임에 힘을 실어 주었습니다.

    피아제 명품 시계 광고

    메종의 성장

    무브먼트로 명성을 쌓은 이후 시계로 알려졌습니다.

    제랄드 피아제

    세계를 정복하다

    제랄드 피아제는 형제인 발렌틴과 함께 피아제를 세계적인 브랜드로 이끌었습니다.

    발렌틴 피아제

    워치메이킹의 새로운 비전

    메종에 대담함을 가져온 발렌틴 피아제

    피아제 라 코토페 매뉴팩처

    고귀한 장인정신

    피아제가 라 코토페에서 명성을 만들었습니다.

    울트라-씬의 혁명

    발렌틴 피아제는 이전 세대보다 울트라-씬 기술을 한층 발전시켜 브랜드의 시그니처로 자리잡게 하였습니다. 1957년, 기계식 셀프 와인딩 9P 칼리버가 바젤 페어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1960년, 피아제는 마이크로 로터 컨셉으로 세상에서 가장 얇은 오토매틱 무브먼트인 12P를 선보였습니다. 이 무브먼트로 인해 피아제는 품격 있는 남성의 시계라는 브랜드의 입지를 공고히 하였습니다.

    울트라-씬 9P 피아제 시계 무브먼트

    9P 칼리버

    셀프 와인딩 울트라-씬 9P 무브먼트의 두께는 겨우 2mm 남짓입니다.

    울트라-씬 12P 피아제  시계 무브먼트

    12P 칼리버

    셀프 와인딩 울트라-씬 12P 무브먼트의 두께는 겨우 2.3 mm 남짓입니다.

    우아한 시계

    최상의 품격

    절제된 우아함의 전형

    하이 주얼리에 바치는 헌사

    1959년 제네바에서 첫 선을 보인 ‘살롱 피아제’는 피아제 디자이너의 독창성과 장인 정신을 공유할 수 있는 환영의 장소로 여겨졌습니다. 이 곳에서 피아제의 첫 번째 주얼리 작품이 메종의 가장 세련된 시계와 함께 첫 선을 보였습니다. 피아제는 또한 제네바에서 금세공 및 보석 세공 전문 아뜰리에를 개설하여 생산 공정 전체를 마스터할 수 있었습니다. 

    피아제 명품 시계 및 주얼리 광고

    제네바의 피아제 살롱

    1959년 첫 번째 부티크에서 피아제는 최고의 주얼리와 워치메이킹 작품을 선보였습니다.

    다이아몬드 파베 하이 주얼리 시계

    피아제 하이 주얼리의 마법

    파베 세팅 시계는 피아제의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대담한 스타일

    전례 없는 일을 하라’는 발렌틴 피아제가 메종의 디자이너들에게 던진 메시지입니다. 1963년 스톤 장식 다이얼을 채택한 시계를 선보이며 센세이션을 일으킨 피아제는 21세기 컬렉션’의 커프 워치와 팬던트 워치로 인해 더욱 명성을 떨쳤습니다. 오랜 시간동안 피아제는 재키 케네디(Jackie Kennedy), 엘리자베스 테일러(Elizabeth Taylor), 소피아 로렌(Sophia Loren)을 포함한 많은 스타들의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피아제의 작품은 창의성과 기술의 수준에 있어 예술의 경지에 도달했습니다. 1967년 살바도르 달리(Salvador Dalí)와의 인연을 시작으로 피아제가 여러 아티스트들과 특별한 관계를 맺어온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었습니다.

    피아제 하드 스톤 워치

    컬러를 위한 시간

    30가지 이상의 다양한 스톤이 피아제의 작품을 장식합니다.

    재키 케네디의 피아제 시계

    스타일 아이콘의 선택

    스타일 아이콘, 재키 케네디의 시계

    럭셔리 디자이너 커프 워치

    대담한 창의성

    1696년은 피아제의 ‘21세기 컬렉션’으로 기억됩니다.

    살바도르 달리의 리미티드 에디션 피아제 워치

    피아제와 달리

    1967년 피아제는 리미티드 에디션에 대한 권리를 취득했습니다.

    피아제 소사이어티

    이 브랜드는 곧 세상을 이끄는 ‘아름다운 사람들’과 완전한 공생 관계에 놓이게 됩니다. 피아제 이벤트는 모두의 동경이 되었고, 편안한 품격의 시간었습니다. 피아제는 이 트렌드를 포착하여 순금으로 표현했습니다. 1979년, 피아제 폴로 워치가 탄생했고 이로써 피아제는 귀족 스포츠와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활발한 움직임과 함께 4세대를 대표하는 이브 G. 피아제(Yves G. Piaget)는 메종의 이미지를 한층 더 풍성하게 했습니다.

    피아제 폴로 골드 워치

    피아제 폴로 컬렉션

    전 세대를 대표하는 세련된 캐주얼의 절정

    피아제 폴로 매치

    라이프 위드 스타일

    뜨거운 폴로 매치를 지원하는 피아제

    피아제 앤디 워홀 워치

    피아제가 앤디 워홀을 만났을 때

    메종과 아티스트의 화려한 스타일을 표현

    격동의 시대

    20세기의 막바지에 이르러, 피아제의 자유 정신은 1990년에 시작된 위트 있고 매혹적인 주얼리 컬렉션으로부터 전혀 새로운 형식을 발견했습니다. 1998년, 궁극의 우아함에 대한 표현으로 울트라-씬 시계가 알티플라노(Altiplano)라는 이름을 얻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알티플라노는 모든 최고의 수식어에 걸맞는 하이 주얼리 작품으로 매력을 선보여 왔습니다. 피아제가 표현하는 자유는 역사적인 고향인 라 코토페와 2001년 문을 연 플랑 레 와트 아뜰리에에서 실천된 완벽한 장인정신의 산물입니다. 

    피아제 포제션 터닝 링

    위트 있는 아이콘

    포제션 주얼리로의 흥미로운 움직임

    알티플라노의 풍경

    영감의 풍경

    알티플라노는 고원을 뜻하는 단어이자 진정으로 탁월한 시계의 이름입니다.

    피아제 로즈 주얼리

    사랑의 장미를 위하여

    이브 피아제의 이름을 딴 로즈, 하이 주얼리의 영감

    피아제 하이 주얼리

    하이 주얼리의 광채

    특별한 장인, 특별한 작품